본문 바로가기
자유롭게맛집탐방

코스트코 공세점 : 할로윈느낌 그리고 뉴텔라, 캡슐커피

by 후고루틴생활 2021. 9. 24.
반응형


1. 코스트코 공세점

  • 경기 용인시 기흥구 탑실로 38
  • 매일 10:00 - 21:30
  • 휴무일영업시간 및 휴무일 코스트코 홈페이지 참조

코스트코

경기 용인시 기흥구 탑실로 38

map.kakao.com




2. 장바구니 아이템 소개

안녕하세요. 후고루틴생활입니다. 오랜만에 코스트코 공세점에 다녀왔는데요. 벌써 할로윈느낌이 가득하더라구요. 늦은 시간에 방문해서 여유롭게 둘러봤답니다. 오늘 장바구니에 담아온 두 녀석을 소개해 볼께요^^


8개에요 ㅋㅋ 누가벌써 먹었 .. ㅋㅋ 뉴텔라 할로윈 버전인가봅니다. 역시 아껴먹어야겠어요^_^~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3가지종류 캡슐이 4박스 들어있는
스타벅스캡슐로 장바구니에 넣어왔어요!
주로 베란다 블렌드만 마셔봤는데
새로운거 도전해봐야겠네요^^


오랜만에 코스트코 방문해봤네요!
긴연휴도 이제 얼마 남지 않았네요!
아쉽지 않게 내일도 신나게 놀아야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