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유롭게맛집탐방

[동탄 맛집] 롯데백화점 동탄점 구복만두

by 후고루틴생활 2021. 9. 19.
반응형

1. 구복만두 소개

  • 경기 화성시 동탄역로 160 (지하1층)
  • 매일 10:30 - 20:30(백화점 휴무일 참고)
  • 미쉐린가이드 2021


한국인 남편과 중국인 아내가 운영하는 구복만두는 좋은 재료로 정성껏 빚은 맛있는 만두를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가격 만족도가 훌륭한 식당이다. 이곳의 대표 메뉴는 뜨거운 기름에 노릇하게 구운 후 자작하게 물을 부어 수분이 모두 증발할 때까지 찌는 일명 ‘물에 튀긴 만두’다.

롯데백화점

경기 화성시 동탄역로 160

map.kakao.com




2. 메뉴소개

  • 구복전통만두, 김치만두, 새우만두, 샤오롱바오

샤오롱바오를 먹어보고 싶었는데요. 내부사정으로 샤오롱바오를 주문할 수 없었습니다. 아쉬운 마음을 가지고 구복전통만두와 새우만두를 주문해봤어요.


구복전통만두는 뜨거운 기름에 구운 뒤 물이 사라질때 까지 찌는 방식으로 만들었다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겉은 바삭한데 만두속은 촉촉함을 간직하고 있더라구요. 맛은 고기만두와 김치만두 두가지 맛을 가지고 있었답니다. 다음에는 김치만두도 먹어봐야겠어요. 갑자기 김치만두는 무슨 맛인지 궁금해지네요.


그 다음 나온 친구는 새우만두입니다. 찜기에 나와서 뚜껑을 열자마자 김이 모락모락했어요. 부드러운 식감과 탱글한 새우가 맛을 더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