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유롭게맛집탐방

[삽교호 맛집] 청춘횟집대박조개구이

by 후고루틴생활 2021. 10. 31.
반응형



1. 소개

  • 충남 당진시 신평면 삽교천3길 78
  • 매일 10:00 - 24:00
  • 단체석, 주차, 포장, 예약, 남/녀 화장실 구분

들어갈때는 청춘횟집으로 들어가서 먹고 나올때는 보경이네조개구이로 나왔어요! 연결되어있는것 같네요^^

청춘횟집

충남 당진시 신평면 삽교천3길 78

map.kakao.com




2. 메뉴

안녕하세요. 후고루틴생활입다. 갑자기 부모님과함께 삽교호로 떠났어요. 오늘 저녁이 조개찜이 될지는 몰랐는데 말이죠. 주문진이냐 삽교호냐 그것이 문제로다! 하다가 삽교호로 출발!대하구이+조개찜+회+칼국수 세트를 주문하고 기다렸지요. 하나하나씩 살펴보겠습니다.

밑반찬과 함께 회가 등장했어요. 그리고 얼마지나지 않아 살아있는 대하들이 도착했어요. 통통튀는 녀석들때문에 잠시 뚜껑을 잡고있었답니다. 크기부터 남달랐어요.


그리고 등장한 조개찜은 말 안해도 메인이죠. 뜨끈한 국물과 함께 클리어 할때쯤 칼국수가 등장했어요. 깔끔한 칼국수로 마무으리! 조개찜이 생각날때 삽교호로 출발할 것 같네요. 다음번엔 조개구이 도전입니다!

반응형

댓글